본문 바로가기

유럽 여행/이탈리아

[추천 캠핑장] 베로나 & 시르미오네 인근 Bella Italia 캠핑장

안녕하세요~ 오늘 소개 할 캠핑장은 제가 이탈리아 여행 중 가장 만족했던 캠핑장으로 유럽에서 2번째로 큰 캠핑장 입니다.



[ 캠핑장 홈페이지 ]

 https://www.camping-bellaitalia.it/en


 캠핑장 위치는 이탈리아에서 가장큰 가르다 호수에 인접해 있으며, 시르마오네 또는 베로나를 방문 할 예정이라면 이곳에서 캠핑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. 차로 두곳 모두 30분 정도면 방문 할 수 있습니다.



 [ 구글지도 검색 위치]

 https://goo.gl/maps/PmVQN8Jae7J2


 캠핑장 이름은 Bella Italia ( 벨라 이탈리아 ) 이며, 이 캠핑장의 가장 큰 특징은 수영장이 어마무시 합니다. 또한 부대시설 또한 깔끔하며, 규모가 크다보니 슈퍼, 카페, 음식점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내부에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. 

 

 아동을 동반한 가족여행을 계획한다면 꼭 추천하고 싶은 곳 입니다. 그 이유는 이 곳 수영장에는 아이들과 성인이 좋아할만한 슬라이드가 2개가 있고, 바로바로 탈 수 있기 때문에 수영복이 닳아 없어질때 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캠핑장 숙박시 무료 이용 가능하며, 숙박비용 또한 너무 착한 가격 입니다. 


캠핑장비를 가지고 피치만 대여시 CC카드가 있을 경우 성인 2인 / 1박 기준 20유로 입니다. CC카드가 없을 경우에도 이것보다 조금 더 지불 하는 수준이라 부담 없는 가격 입니다. 정확한 비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 



캠핑장비가 없는 경우 오두박 등 숙박시설을 이용 할 수도 있습니다. 물론 피치만 대여 하는 경우보다는 가격이 더 비쌉니다. 그래도 캠핑장비가 없는 좋은 대안이 됩니다. 


 벨라 이탈리아 캠핑장은 위치, 가격, 시설면에서 모두 만족한 캠핑장이라 이 곳을 방문 할 분들께 주저 없이 추천 드립니다.


 [ 캠핑장 풍경 ]



[ 전지역 가이드 맵 보기 ] 

* 이미지를 클릭(또는 QR코드 스캔)



 [ 관련 글 더 보기 ]


✔ [추천 코스] 황제가 사랑한 도시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!!

✔ 이탈리아 추천 여행지 Top 20


✔ [추천 캠핑장] 크로아티아 로빈 Polari 캠핑장


✔ ACSI카드(CC카드)로 할인되는 유럽 캠핑장 찾기!


✔ [꿀팁] 유럽여행 캠핑장비 싸게 구입하기!



 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