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유럽 여행/이탈리아

[추천 여행지] 이탈리아 시르미오네

 



 안녕하세요~ 오늘 소개할 도시는 이탈리아 북부에 위치 한 푸른 호수의 마을 시르미오네 입니다.

 시르미오네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호수인 가르다호수의 한 편에 위치한 마을입니다.  



시르미오네는 반일 일정으로 둘러볼 수 있는 작은 도시 인데요, 인근 베로나와 같이 묶어 하루 일정으로 여행 계획을 잡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 

 여행일정 계획시 베네치아 <--> 밀라노 또는 베네치아 <--> 피렌체  이동구간 중 경유 도시로 방문 하면 좋은 코스가 됩니다.


 시르미오네 관광지의 경우 ZTL 안에 있어 외부에 차를 주차하고 도보로 이동해야 하며 시르미오네 관문인 스칼리제성을 지나 발길 닫는데로 쭉 둘러보면 됩니다. 주말 또는 성수기의 경우 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주차 공간이 부족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.




 시르미오네는 유황온천으로도 유명한 곳 이며, 럭셔리하게 온천을 이용하고 싶다면 아쿠아리아 리조트를 방문하면 되며,  무료로 온천을 이용하고 싶으면 호수가 산책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노천 온천을 할 수 있도록 조그만한 탕이 만들어져 있습니다. 별도의 사워 시설은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노천 온천을 할 계획이라면 사전에 온천 후 필요한 수건 등의 물품을 준비 해 가는것이 좋습니다.


 [ Aquaria Thermal SPA ] - https://www.termedisirmione.com/en


* 사진자료는 해당 홈페이지에 가져옴



무료 온천 - Acqua Termale Pubblica ]

 https://goo.gl/maps/JKnhtysLeN32



[ 전지역 가이드 맵 보기 ] 

* 이미지를 클릭(또는 QR코드 스캔)



  [ 관련된 글 더 보기 ]


✔ 이탈리아 추천 여행지 Top 20


✔ [추천 코스] 이탈리아 베로나


✔ [추천 여행지] 이탈리아 친퀘테레


✔ [꿀팁] 이탈리아 ZTL 검색 및 Rader 설치하기 (다운로드)

  



반응형